나이로 인한 팔, 무릎관절과 바르지 못한 자세로 거북목 발생이 많아진 현대인들에게 정말 유용한 영양제 조합을 소개합니다. 특히, 50~60대부터 발생률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관절염 환자들에게 많이 도움될 염증완화 효능을 가진 영양제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절 건강을 위한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를 들어보셨나요? 복용시 빠른 시간내 관절 통증 완화 효능을 보이는 성분으로, 관절 통증을 위한 것으로 가장 좋은 효능이 검증된 성분입니다. 따라서, 관절 치료를 위한 영양제와 같이 복용시 통증부터 해결해 줄 수 있는 영양제로 추천드립니다.
관절통증 영양제 ‘보스웰리아’의 복용방법
보스웰리아는 식전/후에 상관없이 일상 중 원하는 시간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또한, 다른 약들과 동시 복용시 부작용이 없는 안전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 복용시 얻을 수 있는 효능에 대한 결과는 미비하므로, 단기간 관절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 섭취하시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관절염에 바르는 약 vs 먹는 약!? 뭐가 좋을까?
‘보스웰리아’와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제 성분은??
보스웰리아와 함께 먹으면 관절염, 거북목 관리에 좋을까요? 바로 콘드로이틴 입니다. 한번씩 들어보셨을 영양제 성분입니다.
글루코사민과 더불어 관절염에 있어 정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성분으로 오랜 시간동안 많은, 좋은 연구결과들이 쌓여있는 성분입니다. 꾸준히 복용하면 관절 기능 개선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 성분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콘드로이친’ 섭취 방법
단기간 섭취로 관절염 통증예방이 많은 도움이 되는 보스웰리아와 다르게, 콘드로이친은 장기복용시에도 관절 통증 완화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와 함께 콘드로이친을 섭취하신다면, 콘드로이친을 베이스로 꾸준히 섭취하시면서 통증이 심해질 경우 보스웰리아를 단기간 복용하여 관절 통증을 관리하실 수 있겠습니다.
‘보스웰리아’와 ‘콘드로이친’의 부작용은?
보스웰리아와 콘드로이친 모두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체질에 따라 다른 부작용이 관찰되는데요.
보스웰리아의 경우 구토, 속쓰림과 같은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며, 빈속에 섭취하시는 것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장기복용시 얻을 수 있는 효능이 감소할 수 있으므로, 관절통증이 심할때 통증 관리를 위해 단기간 섭취를 권장합니다.
콘드로이친은 아스피린과 같이 혈액 응고를 방지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스피린 계열 약물을 섭취중이라면 콘드로이친 섭취는 피하는것이 좋습니다.